본문 바로가기

런던에서 사는 이야기/일상

초밥과 주먹밥 먹으며 Chiswick 산책하기

반응형

오늘은 Chiswick 근처의 템즈 강을 산책하기로 하였다.

크리스마스 날 데비부부와 17만보를 걸었던 것이

모자라서는 아니다. 

가을에 보고 랜선으로만 연락 하던,

제시카를 만나고 싶었기 때문이다.

가구며 집이 안정되고 나서 또다시 코로나-19 단계가

높아졌기 때문에 집으로 제시카를 초대하지

못하게 되며, 밖에서 만나는 횟수도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새집으로 이사하고 많은 도움을 준 제시카를

집에서 밥을 해 먹일 수 없어서,

대신에 초밥을 만들기로 하였다.

 

초밥과 주먹밥

김밥말이를 사고 싶었는데, 요즘 같은 시대에

김밥 마는 롤을 구하기는 참 힘들다.

그래서 쿠킹호일로 말았다.

엊그제 말 때는 현미로 밥을 해서 밥알이 다 따로 놀아

김밥을 썰지 못했는데, 오늘은 흰밥 현미밥 반반했더니,

끈적임이 충분했다.

김도 두장밖에 안 남아서 나머지 밥은 주먹밥으로 하였다.

Chiswick Grove Park 근처 템즈 강

2시 반에 만났는데, 3시 40분이 되니 해가 저가고 있었다.

겨우 해의 끝을 잡고, 식사할 곳도 찾았다.

제시카는 빵을 베이크 해서 오기로 하였는데,

비건인 그녀는 휘핑크림을 만드는 것에 실패해서

굉장히 쓴 케이크를 선사해 주었다. 

초 간단 초밥

스폰지 케이크는 정말 잘 베이크 되었는데, 아쉬웠다.

따뜻한 아몬드 밀크를 넣은 루이보스티와 몸을 

녹이며 석양을 즐기는 것보다 행복한 연말은 없다.

코로나로 인해 정말 조용한 연말을 보내고 있지만,

이렇게 오늘도 잘 먹고 잘 걸었다. 

제시카의 스폰지 케이크

오늘도 11만 보 걸었다.

걷는 것뿐만 아니라 식사 조절도 하며 다이어트를

해보아야겠다.

2021년 새해 다짐도 슬슬 생각해 볼 때이다.

갈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