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던에서 사는 이야기/일상

[추천] Aldl 알디 슈퍼의 과자 벨기에 초콜렛 칩스(솔티드 캐러멜 맛)

반응형

오늘은 Aldi 알디 슈퍼에서 산 맛있는 벨기에 초콜릿 칩스를 추천하고 싶다. 알디 슈퍼는 원래 독일 디스카운트 슈퍼마켓 체인점으로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 10,000 지점 넘게 있다고 한다. 영국에서 가장 싼 슈퍼마켓이라고 보면 된다. 리들 Lidl 리들과 ASDA 등이 있지만, 알디가 가장 싸다.


디스카운트 슈퍼마켓이라 센트럴 런던에서는 전혀 없고 대부분 런던 외각이나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있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 우리 집에서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데비 부부가 월요일마다 차로 알디에 쇼핑을 한다고 해서 나도 가는 길에 데려가 달라고 했다. 같은 물건이라면 싸게 사고 싶어서이다.

어제는 그래서 처음으로 Aldi 알디 슈퍼에 같이 갔다. 이것저것 한가득 샀지만, 추천하고 싶은 과자가 있다. 가끔 Lidl 리들에서도 같은 제품 시리즈를 봤는데, 솔티드 캐러멜은 처음이다. 참고로 리들도 독일 슈퍼이다. 그래서 비슷한 제품이 놓여 있는 가.

솔티드 캐러멜 벨기에 초콜릿 칩스

보통의 감자 칩스에 초콜릿을 묻혀 소금 캐러멜을 흩뿌린 맛이다. 그런데 재료를 확인해 보니, 감자는 하나도 안 들어 있다. 라이스가 들어 있는 걸 보면 쌀과자 인가보다. 초콜릿이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제맛을 하고 소금이 캐러멜이 씹히는 기분이다. 정말 멈출 수 없는 맛이지만, 한 번에 다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이렇게 세 칸으로 나뉘어 있다. 너무 작다. 과자의 하나 크기는 프링글스의 삼분의 일 크기인 거 같다. 

과자 안

한 입 씹고 측면을 찍어 보았다. 곳곳에 박혀 있는 것이 솔티드 캐러멜인 거 같다.

솔티드 캐러멜 줌 업

 독일 슈퍼에 갈 일 있으면 꼭 찾아보시길. 민트맛 오렌지 맛도 있었는데, 솔티드 캐러멜은 하나 남아 있었다. 역시 인기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