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던에서 사는 이야기/레스토랑 추천

베트남 요리 남양주 블랙 밤부 Black Bamboo

반응형

서울의 1월의 날씨가 겨울 중 가장 추운 데 다행인 건지 오랫 만에 온 서울의 날씨가 며칠 째 영상이다. 주말에 강원도 가고 싶은데 갑자기 토요일부터 눈이 와서 멀리 못 가고 양평에 가 보기로 하였다.

양평에서 점심식사하고 테라로사에서 커피 한 잔 하기로 하였다.

테라로사 커피를 마시기 위해 근처에 레스토랑에 가기로 하였다.




남양주의 테라로사에서 가까운 베트남 요리 블랙 밤부 Black Bamboo 레스토랑에 갔다. 베트남 요리는 일본에서도 런던에서도 많이 접해 보았지만, 한국에서는 기억이 잘 안 난다.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것 같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Black Bamboo 블랙 밤부
+82 31-774-5657
https://maps.app.goo.gl/tNThhqo5pqNvhfBq9?g_st=ic

Black Bamboo 블랙 밤부 · 39 Kkotdaeul 2(i)-gil, Seojong-myeon, Yangpyeong-gun, Gyeonggi-do, South Korea

★★★★☆ · Asian restaurant

maps.google.com








테라로사 커피숍을 오른쪽으로 하고 좀 걸어 올라 가면 있다.




블랙밤부 가는 길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된다.

블랙밤부 입구







따듯한 차가 각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다. 이런 거 너무 좋다. 몇 잔도 다시 마실 수 있어서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는 역시 뜨거운 차가 좋다.

뜨거운 차



베트남 요리하면 팟타이가 가장 익숙할 것이다. 팟타이는 여느 베트남 요리와 같이 달콤한 맛이었다. 땅콩이 한편에 놓여 있으니 섞어 먹어야 할 것이다.



파타이



기본 반찬









빨간 고기를 안 먹어서 고기 돼지고기 대신 닭고기 넣어 달라고 했더니 안 된다 그래서 그냥 빼고 해 달라고 했다. 우리나라는 아직 그런 융통성은 없는 것 같다.

나시고랭 누들



또 다른 면으로는 똠양 쿵 포와 소고기 포를 시켰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면 똠양 쿵 포가 괜찮고 시원한 국물이 좋으면 소고기나 닭고기 포가 좋은 것 같다.

똠양쿵 포









소고기 포




천장이 높아서 좋았다. 약간 식물원 느낌도 난다.
한쪽 편 벽에 걸려 있는 사진들도 인상적이다.

레스토랑 실내










혹시 남양주 근처의 테라로사 카페와 레스토랑을 찾는 분이 있다면 베트남 요리 블랙 밤부 Black Bamboo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새벽에 방 공기가 차가울 것 같아 코코 침대에 담요를 얹어 놓았다. 몸을 덜 말고 자는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난 코코

반응형